육군 부사관이 자동차딜러과에 입학하기까지 > 입학생 입학 후기

본문 바로가기

입학정보/상담

실전 같은 실습과 이론 교육의 병행으로 졸업 전 이미 프로 딜러!

입학생 입학 후기

육군 부사관이 자동차딜러과에 입학하기까지

본문

내가 자동차딜러의 꿈을 가진 것은 그리 오래되지 않았다. 나는 20살 때 타 대학에 진학을 했고 지금의 과와는 전혀 다른 성격의 과에 입학하였다. 대학교에 다닌지 일주일만에 나와 적성이 전혀맞지 않는 걸 느꼈고 미래 장래에 대해 심각하게 고민하기 시작했다. 내 미래에 대해 구체적으로 생각나지 않자 나는 군대로의 도피처를 택했고 사병으로 입대하였다가 어느정도 적성에 맞는다고 생각하여 육군 부사관으로 진로를 정했고 군생활을 계속하다가 내가 전혀 행복한 삶을 살고 있지 않다고 느꼈다.
그래서 나는 과감히 직업군인에 대한 미래를 버렸고 제 2의 새로운 인생을 살고 싶었다.
내가 좋아하는 일을 하고싶었고 수익이 좋은 직업보다 내가 일을 즐기면서 하고싶은 마음이 컸다. 결론은 자동차딜러라는 직업이었고 자동차딜러의 꿈을 서서히 키워나가기 시작했다. 내가 좋아하는 자동차의 시승기영상도 꾸준히 챙겨보았고 매장에 방문하여 실제 영업사원들은 어떻게 하는지 방문하여 스캔하기도 했다. 하지만 영업이란 분야를 해본적이 있는것도 아니었고 아는 것이 없어서 내가 생각한 제 2의 인생에 대한 불안감도 서서히 자라났다. 그러다 전역1년 전 대경대학교에 자동차딜러과가 있는 것을 친구의 말을 통해 알게되었고 늦은나이에 대학생활이 두렵기도 했지만 자동차딜러의 꿈을 버릴수 없었다. 나는 결국 자동차딜러과에 입학을 했고 현재 만족스런 학교생활을 하고 있다. 교수님들의 강의내용도 매우 훌륭하고 내가 원했던 수업내용이라고 항상 생각한다. 현재 이 자동차딜러과에 입학하게 된 것을 매우 다행이라고 생각하고 늦은나이지만 내 미래에 대해서는 전혀 늦은나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나는 내가 정한 미래에 대해 조금도 의심의 여지가 없고 내 인생에 있어서 최고의 선택이라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