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꿈을찾다 > 입학생 입학 후기

본문 바로가기

입학정보/상담

실전 같은 실습과 이론 교육의 병행으로 졸업 전 이미 프로 딜러!

입학생 입학 후기

나의 꿈을찾다

본문

17130003김달원


                             

나의 꿈은 세일즈맨이다. 그렇지만 나의 어릴적 꿈은 항상 운동선수였다 하지만 그 꿈은 포기했다. 그 이유는 나의 끈기가 약해서 이다. 그렇게 중학교.고등학교 시절을 꿈이없이 학교를 다니다 고등학교 2학년때 스키 강습을 하면서 장갑.스키.스키복 을 지인 또한 강습자 들 에게 팔아보았다. 결과는 좋았다.

 그 이후 고 3이 되었다.  이제는 내가 좋아 하는걸 빠르게 알아서 대학을 가자는 생각밖에 없었다. 처음에는 운동쪽으로 생각했는데 생각을 해보니 나는 운동보다 세일즈가 내 적성에 맞을거 같아서 그쪽 전공을 보니 관심가는 것이 없었다.  하지만 대학입시 책자를 보니 국내유일학과 자동차 딜러과 를 보았다. 그래서 홈페이지 고 보고 관심에 두었다.    나는 곧바로 자동차 딜러과 를 지원하였다. 

  그후 면접준비 를 하였고 나는 대경대학교 자동차 딜러과 면접을 보았다.  교수님들이 면접전에 이 학과에 대해 체계적이고 차별화 된 점을 잘 설명 해 주셔서 확신이 갔다. 면접을 본후 나는 합격 통지서를 받았다. 그후 3월 2일 자동차 딜러과 에 입학 하였고 교수님 들의 수업은 우리가 필드에서 실용적이고 체계적이고 전문적 기술적인 수업을 가르쳐 주신다. 그래서 나는 만족감을 느끼고 열심히 하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