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판매왕이라는 내 목표를 향해 > 입학생 입학 후기

본문 바로가기

입학정보/상담

실전 같은 실습과 이론 교육의 병행으로 졸업 전 이미 프로 딜러!

입학생 입학 후기

자동차 판매왕이라는 내 목표를 향해

본문

대경대학교 자동차 딜러과에 지원을 하게 된 이유는 어렸을 때부터 자동차를 좋아해서 나는 크면 자동차와 관련된 일을 하고 싶다 라고 생각했습니다.
학교에서 고등학교 1학년 때 진로 숙제로 자신의 직업과 관련된 책을 읽어서 독후감을 쓰는 시간이 있었습니다.
그때 책을 신동일 선생님의 죽기 살기로 3년만 이라는 책이었습니다.
그 책을 읽는데 자동차 딜러라는 일을 너무 하고 싶고 매력있다고 느꼈습니다.
책에 신동일 선생님께서 아직은 나를 능가할 사람이 없다고 말씀을 하셨는데, 책을 읽으면서 꼭 신동일 선생님을 능가하는 딜러가 될거야 라고 생각하고 다짐했습니다.
그리고 고등학교 3학년 때 자동차 딜러과가 있겠어? 하면서 네이버에 검색했는데 대경대학교 자동차 딜러과가 있어서 깜짝 놀랐습니다. 그래서 자동차 딜러과에 들어올 수 있는 기준과 수시 모집 기간을 찾았습니다. 그렇게 자동차 딜러과 홈페이지에 들어와서 과의 장점을 찾고 꼭 들어가고 싶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렇게 해서 저는 수시 1차로 자동차 딜러과에 합격했습니다.
입학을 하기 위해 면접 준비를 했는데 이렇게 틀에 잡혀 대답을 하는 것보다 내가 딜러에 대한 열정과 자신감을 보여드리는 것이 더 괜찮을 수 있겠다 생각해서 면접 준비를 하나도 하지 않고 면접을 보았습니다. 그런데 교수님께서는 내 열정과 확신을 전달받으신 터인지 저를 자동차 딜러과에 합격을 시켜주셨습니다.
그렇게 해서 저는 자동차 딜러과에 입학을 하고 학교를 다니고 있습니다.
처음 학교를 다닐 때에는 내가 원했던 것이 맞나? 싶기도 하고 점점 딜러에 대한 확신이 사라지는 것 같았습니다. 그런데 그것은 내 생각일 뿐이었습니다. 학교 수업을 하면서 정말 대단하시고 좋은 교수님들의 수업을 들으며 내가 딜러를 하길 잘했다 라고 변하기 시작하였다. 좋은 수업을 들어서인지 다시 딜러에 대한 확신이 커지기 시작하였습니다.
그래서 다시 수업을 열심히 듣고 학교를 열심히 다니며 졸업을 한 후 벤츠 딜러가 되어서 점점 내 꿈인 벤츠 판매왕이 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