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경대학교 자동차딜러과

커뮤니티

입학생 입학 후기

Home > 커뮤니티 > 입학생 입학 후기

격투기 선수에서 자동차딜러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자동차딜러과 작성일2017-04-20 11:14 조회470회 댓글0건

본문

제가 대경대학교 자동차 딜러과에 입학 하게 된 동기는 저는 중,고등학교를 다닐 때 운동에 시간을 투자하였습니다. 성적관리는 원해서가 아닌 부모님을 안심시켜드리기 위해서 억지로 공부를 조금이나마 했습니다.

  고3이되고 저는 격투기의 길로 가려고 하였습니다. 어느 날 생각을 해보니깐 운동은 커서 취미로 얼마든지 즐길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대학원서를 넣기 전 저는 제가 진짜 하고 싶은 것에 대해 고민을 했습니다. 저는 어릴 때부터 사람을 만나서 얘기를 하는 것을 좋아했고 남의 이야기를 들어주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주변 사람들에게 저의 장점에 대해 물어보고 스스로 고민을 해본 결과 저의 가장 큰 장점은 항상 저보단 남을 생각한다는 것과 사람 상대를 잘하는 것 이었습니다. 그래서 대학 보다는 커서 사람상대 하는 일이 무엇인지에 대해 고민을 했는데 결과는 자동차 딜러 였습니다.

  그래서 매일 인터넷에 자동차 딜러에 대해 검색을 해보고 집 주변에 있는 자동차 대리점에 드나들고 주변 사람들에게 조언을 구하기도 했습니다.그러던 어느 날 검색을 하고 있는데 대경대학이라는 경산에 한 대학교에 자동차 딜러과가 전국에 유일하게 있다는 것을 보고 망설임 없이 ‘이거다’ 라고 확신을 했습니다. 그렇게 원서를 넣고 면접날이 되서 저는 꾸밈없이 답변을 한 결과 교수님들의 환한 미소와 격려와 함께 합격을 하게 되어 지금은 대경대학교 자동차 딜러과에 다니고 있습니다 저는 앉아 있는 것 보다는 활동적인 성격입니다. 

  하지만 제 꿈을 위해 거쳐야 하는 과정이기 때문에 매일 책상에 앉아있는 연습을 합니다. 생각했던 것 보다 학교생활이 더 재미있고 날이 갈수록 기대가 됩니다. 앞으로 계속 발전 해나가는 사람이 되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