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입학상담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입학정보/상담

실전 같은 실습과 이론 교육의 병행으로 졸업 전 이미 프로 딜러!

입학상담게시판

안녕하세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원제 댓글 1건 조회 611회 작성일 2017.05.30 am00:07

본문

저는 충남 천안에 있는 인문계고등학교에 다니고 있는 2학년 이원제라고 합니다. 성적은 5등급 정도나와 그렇게 좋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이 직업에 열정이있고 꼭 하고싶습니다. <br/>제가 중학교 때부터자동차쪽에 관심이 있어 자동차 계열로 진로를 정했습니다 하지만 확실한 진로를 못정하고있을때 작년 중후반쯤에 자동차 딜러라는 직업을 알아 찾아보고 지금 딜러라는 직업을 정했습니다 <br/>지금은 딜러 관련 서적들을 읽으면서 공부를 하고있습니다. <br/>하지만 부모님께서 딜러라는 직업을 그렇게 좋아하시지도 않으시고 다시 생각해보시라고 하십니다 <br/>부모님께서는 딜러라는 직업의 전망과 서비스업이라는것 또 전문대라는 부분이 걱정이 있으신것같습니다. 저는 딜러라는 직업을 무조건 하고싶은데 주변사람들 중 딜러 관련 직업에 종사하시는 분이 없으셔서 여기 대경대학교 자동차딜러과에다가 질문을 해봅니다. <br/>솔직하게 자동차딜러라는 직업의 전망과 장점과 단점 그리고 딜러를 위해서 노력해야 할 것들과 체험활동 등 을 알려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br/>꼭 노력해서 대경대학교 자동차학과에 들어갈수있도록 하겠습니다!!

#대경대학교 #자동차딜러전공 #자동차딜러 #자동차딜러사관학교 #자동차영업 #자동차판매 #영업 #세일즈 #벤츠 #BMW #포드

댓글목록

자동차딜러과님의 댓글

자동차딜러과 작성일

먼저 본 게시판이나 홈페이지를 보면 원제군이 원하는 답을 알 수 있으리라고 생각되고요.  너무 답변이 길기에...방학이나 시간될 때 본교를 방문해서 교수님과 상담을 하는 것이 좋겠네요.  아니면 내년에 하계캠프에 참석하면 원제군의 의문을 말끔히 해소할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대경대학교 자동차딜러과는 전국유일한 학과이기도 하고, 전문적인 딜러교육을 하기에 세계명차 브랜드에서 우선적으로 채용을 하고 있어 3학기를 수료함과 동시에 취업이 확정되고 취업 후에도 판매성과가 매우 높아 연봉 또한 매우 높은 결과를 보이고 있습니다. 

외국 대학 유학 후나 수도권 및 지방의 명문대를 졸업하고도 다시 입학하는 학과인 것은 그만큼 차별화되고 경쟁력이 있는 학과인 것을 증명하는 것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아래 상담교수님께 전화상담하기 바랍니다.
상담연락처 : 자동차딜러과 학과장 김송병 교수 010-8003-6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