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수님! 한가지 여쭈어볼게 있습니다!! > 입학상담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입학정보/상담

실전 같은 실습과 이론 교육의 병행으로 졸업 전 이미 프로 딜러!

입학상담게시판

교수님! 한가지 여쭈어볼게 있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중인 댓글 1건 조회 659회 작성일 2017.06.11 pm19:47

본문

안녕하세요? 저번에도 상담게시판에 여러번 상담을 부탁드렸던 경상북도 안동에 고등학교 3학년 재학중인 김중인 이라고 합니다. 저번 상담때에 방문상담에 대한 문의를 드렸는데요.. 이번에는 진로체험캠프때 상담이 가능한지도 궁금합니다. 진로체험캠프가 안열였으면 여름방학에 대경대학교에 방문해서 상담을 하려고 했었습니다. 그런데 저번에 대경대학교 홈페이지를 들어와보니 진로체험캠프라는 팝업창이 있어 들어가보니 자동차딜러과에서도 캠프를 연다고 해서 망설임없이 신청하였습니다. 진로체험캠프를 하게되면 상담이 가능한지 여쭈어보고십습니다. 그리고 진로체험캠프는 신청만하면 참석할수 있는건지 궁금합니다. 만약 진로체험캠프때에 상담이 불가능하다면 추후에 다시 방문해서 상담을 받고 십습니다!! 교수님 추천서를 받으면 도움이 될수 있다고 들었는데&nbsp; 어떻게하면 받을수 있을지도 조심스럽게 여쭈어봅니다.. 자동차딜러과에 꼭합격하고 십습니다!! <br/>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교수님!

#대경대학교 #자동차딜러전공 #자동차딜러 #자동차딜러사관학교 #자동차영업 #자동차판매 #영업 #세일즈 #벤츠 #BMW #포드

댓글목록

자동차딜러과님의 댓글

자동차딜러과 작성일

진로체험캠프 때에 개별상담을 원하는 학생들에 대해서는 맞춤식 상담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자동차딜러과에 관심이 있는 고3 또는 졸업생들에게는 캠프가 자동차딜러에 대해서 알 수 있고 입학에 대한 조언을 받을 수 있어서 좋은 기회가 되리라 생각합니다.

진로체험캠프를 신청하는 학생 모두에게 참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진로체험캠프에 참가한 학생들 중 추천서를 원할 경우 모두에게 자동차딜러과 학과장 추천서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