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시에 관해 > 입학상담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입학정보/상담

실전 같은 실습과 이론 교육의 병행으로 졸업 전 이미 프로 딜러!

입학상담게시판

수시에 관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요한 댓글 2건 조회 722회 작성일 2017.06.15 am01:15

본문

안녕하세요 제가 이번에 19살이 되서 이제 대학교도 알아보는 중입니다 <br/>제가 자동차에 관심이 많고 사람 만나는 것을 좋아해 생각했을때 자동차 딜러가 떠오르더라구요 <br/>자동차딜러 과는 우리나라에 1개 대경대 밖에없다그러고 취업률 이나 졸업하신 분들 말씀도 들어보니 매우 <br/>재밌을거같고 직업으로도 생각해 왔던 거라 괜찮을거 같아서ㅎㅎ <br/> <br/>제가 여쭤보고 싶은건 검정고시졸업생도 수시로 가능한가요? 제가 수능은 문과 쪽으로 보는데 그거랑은 상관없겠죠? 제가 어떻게서든 대경대에 입학하고 싶은데 수시에 검정고시자격이 없다거나 이과계열만 지원한다그러면..... <br/> <br/>그리고 면접은 대경대학교에 직접 가서 하는건가요? 면접 까다롭겠죠? <br/> <br/>답변부탁드려용 ㅎㅎ 아 그리고 서울에서 오는 학생도 많나요 제가 가게되면 기숙사를 할거 같아서

#대경대학교 #자동차딜러전공 #자동차딜러 #자동차딜러사관학교 #자동차영업 #자동차판매 #영업 #세일즈 #벤츠 #BMW #포드

댓글목록

자동차딜러과님의 댓글

자동차딜러과 작성일

대경대학교 자동차딜러과는 검정고시 출신자도 당연히 지원 가능하며 수시, 정시 모두 수능과는 관련 없습니다.
수능을 보지 않아도 되며, 정시도 수능을 제외한 내신(검정고시성적)과 면접으로 평가합니다.
성적보다 면접을 중요시하는 자동차딜러과는 당연히 면접에 참석해야 합니다.
서울에서 뿐만 아닌 전국각지에서 많은 학생들이 오고 있으며, 기숙사생활하는 학생들 역시 많습니다.  신입생 중 기숙사 입사를 희망하는 학생은 100% 입사가 가능합니다.

현재 대경대학교 진로체험캠프 - 자동차딜러전공
(http://event.tk.ac.kr/camp/2017/templateTypeA.asp?c=C17&tcode=)에 참가하시면 맞춤식 개별 입학상담(유리한 전형, 면접 준비 등) / 캠프참가 우수자에게는 대경대학 자동차딜러과 입학시 다양한 장학 혜택이 주어지고 수시지원시 참가자에게는 학과 교수 추천서 및 면접 100%전형의 독자기준특별전형 지원자격이 주어지고 있습니다.
자동차딜러과 면접에 대한 내용은 게시판 내에 검색해보시면 자세히 안내되어있습니다.

상담연락처 : 자동차딜러과 학과장 김송병 교수 010-8003-6360

자동차딜러과님의 댓글

자동차딜러과 작성일

내신은 합격에 크게 좌우되진 않습니다.    오히려 면접이 중요하고요.  면접은 아주 평이한 질문을 하니까 크게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평소 소신대로 질문에 답하면 됩니다.
면접 질문을 간략히 소개하자면
1. 자동차딜러과를 지원했는지에 대한 지원동기?
2. 합격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그동안 했는지? 즉, 홈페이지를 자세히 보고 충분히 자신의 진로를 고민해 본지를 살펴보는 질문입니다.    예를 들면 상담을 받았다거나, 게시판에 질문을 했다거나, 
 자동차딜러과가 산학협력을 하고 있는 회사는 어떤 회사들이 있는지 등에 대한 질문을 합니다.
3. 남다른 자신의 장점/단점은?
4. 본인의 꿈과 목표는?
5. 중요하게 여기는 가치관?
6. 자동차딜러과에 대해서 얼마나 알고 있는지?
7. 직업으로서의 자동차딜러의 장점은?
8. 합격이 된다면 자신의 각오는?
면접에서 가장 중요한 점은 자동차딜러가 되고자하는 열정과 의지입니다.  면접관들에게 그 열정과 의지만 충분히 어필한다면 합격은 무난하지 않을까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