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교수님 > 입학상담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입학정보/상담

실전 같은 실습과 이론 교육의 병행으로 졸업 전 이미 프로 딜러!

입학상담게시판

안녕하세요 교수님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용연 댓글 1건 조회 554회 작성일 2017.06.22 am11:46

본문

안녕하세요 교수님! 몇달전부터 대경대자동차딜러과에 관심을가지고 <br/>하루에 한번씩 홈페이지에들어와서 모든글과 정보를 다 읽고있습니다 <br/>저는 사실 내신에 자신이없어서 진로캠프에 지원을했고 반드시 우수자로 이수를해서 <br/>무조건 독자전형으로 지원해야한다고생각합니다 <br/>다른글을 읽어보니 지원자는 다참여시켜주신다는 말이있는데 혹여나 인원이 한정되는 일이생길까봐 <br/>걱정이돼서요.. <br/>그런데 제가 지원을 조금늦게한거같아서 질문을드립니다 <br/>캠프신청자를 뽑는기준이 혹시 선착순인가요?? 아니면 본문에따른 교수님들의 판단인가요?! <br/>꼭 캠프에가고싶고 아직 결과도 나오지않았지만 꼭 붙는다는마음을 가지고 <br/>하루에 몇시간씩 합격팁과 입학생후기글과 해당학과에 대하여 매일매일 공부하면서 <br/>설레는마음을가지고 살고있습니다!

#대경대학교 #자동차딜러전공 #자동차딜러 #자동차딜러사관학교 #자동차영업 #자동차판매 #영업 #세일즈 #벤츠 #BMW #포드

댓글목록

자동차딜러과님의 댓글

자동차딜러과 작성일

최대한 많은 인원을 수용할 예정이기 때문에 큰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혹시나 초과하더라도 선발기준 또한 자동차딜러과는 딜러로써의 중요한 자질 중 하나인 성실함을 우선적으로 생각하기 때문에 현재 먼저 지원한 김용연 학생은 문제 없을 것 같습니다.
혹시나 인원초과 시엔 그 때 마감공고가 올라가게 됩니다.
글을 보니 학과에 대한 열정이 대단한 것 같습니다. 성적이 낮더라도 이 정도 열정이면 합격할 수 있을 겁니다.
캠프에서 좋은 모습으로 만나 상담 나눌 수 있길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