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수님 안녕하십니까! > 입학상담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입학정보/상담

실전 같은 실습과 이론 교육의 병행으로 졸업 전 이미 프로 딜러!

입학상담게시판

교수님 안녕하십니까!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상효 댓글 2건 조회 610회 작성일 2017.06.22 am11:53

본문

안녕하십니까 교수님. <br/>저는 전역까지 약 7개월정도 남기고 백령도에서 중사로 직업군인을 하고있는 김상효라고 합니다. <br/> <br/>차에 관심이 많기도하고 열정도있지만 자동차 딜러라는 직업에는 크게 관심이 없었습니다. 현재는 전역후 무엇을 해야될지 많은 고민을하며 제철산업쪽으로 자격증 취득도하고 준비중이었습니다. 그러다가 인터넷에 올라오는 과 홍보물을보고 궁금한점이 있어서 모바일로나마 글을 쓰게되었습니다. <br/> <br/>한학기 등록금과 제가 입학을하게된다면 26살의 나이로 늦은게 아닐까 걱정됩니다..&nbsp; <br/> <br/>입학하게된다면 누구보다 열심히 생활하겠습니다. <br/>감사합니다

#대경대학교 #자동차딜러전공 #자동차딜러 #자동차딜러사관학교 #자동차영업 #자동차판매 #영업 #세일즈 #벤츠 #BMW #포드

댓글목록

자동차딜러과님의 댓글

자동차딜러과 작성일

늦은 나이가 아닙니다. 늦었다고 생각했을 때가 빠른 때라고들 하지 않나요?
자동차딜러과는 갓 스무살 뿐만 아닌 4년제 대학교 졸업자들, 군필자, 타 대학 중퇴생, 직업군인 출신 등의 학생들 심지어는 30대의 만학도들도 입학하고 있습니다.
등록금은 약 270만원입니다만,
입학일 기준으로 25세이상의 학생은 만학도 장학금으로써 입학금 및 수업료 30% 감면(전학년)되고 있습니다.
참고하시면 될 것 같으며, 지원하기에 앞서 학과장님과 전화상담 바랍니다.
자동차딜러과 학과장 김송병 교수 010-8003-6360

자동차딜러과님의 댓글

자동차딜러과 작성일

수시 1차에  가장 많은 인원을 선발하기에 9월 수시1차에 지원하는 것이 가장 유리할 수 있습니다.

 등록금의 경우도 만학도 장학금도 적용이 되지만, 국가장학금을 비롯해 많은 장학 혜택으로 등록금에 대해서도 걱정을 안해도 될 것 같네요.  또한  위의 내용처럼 4년제 대학 졸업 및 외국 유학 후에 입학하는 학생들의 경우에는 30세 전후가 되기 때문에 26세이면 자동차딜러과에서는 많은 나이에 속하지도 않을 뿐만 아니라, 취업시에도 전혀 문제가 되지 않는 나이이기에 나이에 대해서는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다만, 걱정을 해야 할 것은 어떻게 하면 합격을 할 수 있을까를 고민해야 할 것 같습니다.
자세한 상담은 위의 교수님과 전화나 방문 상담을 하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