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수님 안녕하십니까 > 입학상담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입학정보/상담

실전 같은 실습과 이론 교육의 병행으로 졸업 전 이미 프로 딜러!

입학상담게시판

교수님 안녕하십니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안*일 댓글 1건 조회 681회 작성일 2017.08.07 am10:59

본문

안녕하세요 저는 경북**에 자율형공립고등학교에 다니는 고등학교2학년 재학중인 안*일이라고 합니다 저가 이렇게 상담하는이유는 어렸을때부터 자동차에 관심이많았고 저는 어렸을때 오직 자동차모형 자동차장난감만 가지고놀았던 어린시절이있었습니다 지금도 꾸준히 자동차를 좋아하고 사랑합니다 그래서 자동차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인터넷을 뒤져보니 대경대학교 자동차딜러과가 있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대경대학겨자동차딜러과에 꼭들어가서 제꿈을 펼치고싶어서 이렇게 상담을 합니다 교수님 그런데 저가 한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성적이 좀 낮습니다.. 그렇다고 꿈을 포기하고싶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저희학교가 일반인문계고등학교인데 수시를 일반전형으로 넣어야하지 않습니까? 그런데 블로그를 많이 뒤져보니 3학년때 진로체험캠프를 갖다오면 추천서를 써준신다던데 추천서를 써주시면 일반인문계다니는 저도 독자전형으로 수시를 넣을수있나요? <br/> <br/>개인정보보호를 위해 **표시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대경대학교 #자동차딜러전공 #자동차딜러 #자동차딜러사관학교 #자동차영업 #자동차판매 #영업 #세일즈 #벤츠 #BMW #포드

댓글목록

자동차딜러과님의 댓글

자동차딜러과 작성일

내년에 진로캠프 참가해서 자동차딜러 직업의 세계와 학과에 대해서도 알아보고 교수님과 입학상담을 통해서 도움을 받기 바랍니다.  캠프에 참가하면 교수 추천서는 당연히 받을 수 있습니다.  추천서는 캠프 참가자들에게 주어지는 혜택 중에 하나이지요. 
자동차딜러과는 성적보다는 면접이 더 중요한 점 명심하시고요.  본 게시판의 질문과 답변을 읽어보면 많은 궁금증이 해결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더 궁금한 내용이 있으면  자동차딜러과 학과장이신 김송병 교수님에게 전화나 방문 상담하기 바랍니다.
연락처) 010-8003-6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