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교수님! > 입학상담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입학정보/상담

실전 같은 실습과 이론 교육의 병행으로 졸업 전 이미 프로 딜러!

입학상담게시판

안녕하세요 교수님!

페이지 정보

작성자 송하훈 댓글 2건 조회 560회 작성일 2017.08.22 am01:00

본문

안녕하세요 교수님 매번 입학상담 게시판에 질문드리는 송하훈이라는 고3학생입니다! <br/>이제 대학교 수시를 쓰는날이 얼마남지않았는데 걱정도되고 꼭 자동차딜러과에 입학 하고싶어서 글을 남기게됐습니다! <br/>제가 이번에 진로캠프에 참가했었어야했는데 정보를 빨리 알지못하여서 참가하지못했습니다. <br/>캠프에 참가하지는 못했지만 꼭 자동차딜러과에 입학하고싶습니다! <br/>자동차딜러과에 입학하려면 어떤준비를 하면될가요?

#대경대학교 #자동차딜러전공 #자동차딜러 #자동차딜러사관학교 #자동차영업 #자동차판매 #영업 #세일즈 #벤츠 #BMW #포드

댓글목록

자동차딜러과님의 댓글

자동차딜러과 작성일

본 자딜과 입학상담게판의 질문과 답변만이라도 잘 읽어보면 면접 보는데는 전혀 애로사항이 없다고봅니다. 물론  커뮤니티에 있는 입학생 입학후기들도 읽어보면 더 좋구요. 
자동차딜러과는 자동차딜러를 하고자하는 열정과 의지가 충만한 학생들을 선발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그런 학생들을 선발해야
강의도 열심히 듣고,
하고싶은 공부를 하기에 열심히 학교생활도 하게되고, 
그러다보니 자동차딜러에 대한 지식을 갖추게 됨을 물론
취업 후 최단기 억대연봉자가 될 수 있기 때문이지요.

다시 한번 더 말하지만
입학 준비는 자딜과 홍페이지에 있는 정보만 잘 보고 오면 당연히 합격하고도 남는다고 봅니다.
평생을 좌우할 학과나 전공을 정하는데 학과 홈페이지를 제대로 보지 않고 면접에 참가하는 학생을 선발할 이유는 당연히 없지요.

하훈군의 경우는 이렇게 게시판에 질문을 하는 것만 봐도 적극적이고 열정이 있는 학생이라 여겨지네요.  벌써 반은 성공한 것으로 보이네요...^^  용기를 가지고 도전해 보기 바랍니다.

자동차딜러과님의 댓글

자동차딜러과 작성일

더 자세한 질문이나 상담이 있으면 아래 연락처로 연락하기 바랍니다.
연락처 : 자동차딜러과 학과장 김송병 교수 010-8003-6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