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과 에 대해서 > 입학상담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입학정보/상담

실전 같은 실습과 이론 교육의 병행으로 졸업 전 이미 프로 딜러!

입학상담게시판

전과 에 대해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창혁 댓글 1건 조회 454회 작성일 2017.10.17 pm18:37

본문

다음달에 전역하는 병장 군인입니다. <br/>*****과를 1년 재학하고&nbsp; 군휴학을내고 <br/>내년에 복학할예정인데&nbsp; 전과를 신청해도 되는지 궁금합니다. <br/>제가알기론 교육 시간이 부족해 재입학을 해야된다는 소리가있던데 .. <br/>정말 전과해서 일년이나 반년안에 2년에 성과를 낼자신이 있다고 자부하는데 <br/>교수님&nbsp; 답변 부탁드립니다 .&nbsp; &nbsp; 귀한시간 내주셔서 감사합니다. <br/>꼭 전과 하고싶습니다. <br/> <br/> <br/>개인정보보호를 위해 학과명을 *****표기함.

#대경대학교 #자동차딜러전공 #자동차딜러 #자동차딜러사관학교 #자동차영업 #자동차판매 #영업 #세일즈 #벤츠 #BMW #포드

댓글목록

자동차딜러과님의 댓글

자동차딜러과 작성일

자동차딜러과는 전과나 편입생을  받지 않습니다.  그 이유는 3학기 후에 취업이 확정되기 때문이고 최소한 3학기는 제대로 배워서 실무에 임해야 판매성과가 높기 때문이지요.   
판매성과가 높기에 유명 해외 브랜드 회사에서 본교 자동차딜러과 출신을 우선적을 채용하고자 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진로를 신중히 생각해 보고 수시 2차에 지원여부를 결정하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