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 입학상담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입학정보/상담

실전 같은 실습과 이론 교육의 병행으로 졸업 전 이미 프로 딜러!

입학상담게시판

질문!!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은찬 댓글 1건 조회 908회 작성일 2017.12.05 pm21:17

본문

저는 전라남도 강진에사는 평범한 학생입니다  여기학과가 완전 유명하더라구여..  제가 진짜 딜러에관심이많앗어요ㅠ 평소에사람들이랑 친화략도좋고 판매는자신있어서 누구보다잘할거같은데 1.필기는어느정도해야되고2.면접으로만 입학이되는가 에질문이 큽니다ㅠㅠ  답변부탁드립니다

#대경대학교 #자동차딜러전공 #자동차딜러 #자동차딜러사관학교 #자동차영업 #자동차판매 #영업 #세일즈 #벤츠 #BMW #포드

댓글목록

자동차딜러과님의 댓글

자동차딜러과 작성일

면접 = 필기시험(30점)+구술면접(70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필기 : 자기소개서 작성 및 간단한 질문을 작성하면 됩니다.  자기소개서도 5줄 이내로 간략히 적으면 되고요.  그리고 질문에 대한 답변도 3~4줄 정도로 작성하면 됩니다.    질문은 평이한 내용이기에 어려워 작성하지 못하는 것은 없습니다.  있는 그대로 진솔하게 작성하면 됩니다.

- 면접 : 지원동기, 성실성, 열정, 의지, 합격하고자 노력한 점, 학과에 대한 정보나 지식의 정도(홈페이지 입학상담게시판 질문과 답변/입학후기를 읽은 정도 등) 등에 대한 질문을 합니다.

내신보다는 면접이 합격여부에 더 중요하게 좌우됩니다.  면접만 잘 준비하면 충분히 합격함.

전형에 따른 면접 비중
  독자전형을 제외한 전 전형(독자, 특별, 농어촌, 저소득 전형 등) : 내신(50%) + 면접(50%)
  독자전형 : 면접 100%

# 내년 하계진로캠프에 참가해서 자세한 정보와 개별 상담을 받으면 많은 도움이 될거라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