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같은 사람도 딜러가 될수 있을까요 > 입학상담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입학정보/상담

실전 같은 실습과 이론 교육의 병행으로 졸업 전 이미 프로 딜러!

입학상담게시판

저 같은 사람도 딜러가 될수 있을까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현수 댓글 2건 조회 1,076회 작성일 2018.04.08 pm19:17

본문

안녕하십니까 전 특성화고에 재학중인 고등학교2학년 학생입니다. <br/>지금 자동차과에 다니고 있고 내신은 특성화고에서 1.4~2등급 사이입니다. <br/>저는 중학교 시절 운동선수를 하다 그만두고 중학교 3학년때 중학교 1학년 공부를 하며 남들에게 손가락질 당하며 공부를 했습니다. <br/>그러다 고등학교에 입학후 자동차 딜러에 관심이 생겼고 자동차 딜러가 꿈이되었습니다. 하지만 자동차 딜러에대해 잘모르겠고 <br/>자동차 딜러라는 직업을 좋아하게 되었지만 자동차에대해서는 별관심이 없습니다 특성화고에 다니고 있지만 대경대학교로 진학을 <br/>목표로 하다보니 내신 성적 관리에 많은 신경을 쓰게 되었고 자격증과는 점점 멀어져 아직 아무런 자격증이 없습니다. 저는 지금 제가 잘하고 있는건지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전 자동차 딜러라는 목표가 있어서 행복합니다. 저는 2년뒤에 꼭 대경대학교 자동차 딜러과에 입학하고 싶습니다. 여기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br/>그리고 몆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br/> <br/>정시말고 수시로 하고 싶은데 2개 차이점이 있나요? <br/>취업을 하게 되면 정규직으로 취직을 하나여? <br/>자동차에대해 잘모르는데 딜러가 될수있을까요? <br/>자동차 딜러 관련 자격증은 무엇이 있나요?

#대경대학교 #자동차딜러전공 #자동차딜러 #자동차딜러사관학교 #자동차영업 #자동차판매 #영업 #세일즈 #벤츠 #BMW #포드

댓글목록

자동차딜러과님의 댓글

자동차딜러과 작성일

자동차딜러과는 수시1차 부터 지원하는 것이 가장 유리합니다.  불합격이나 후보일 경우에 다시 지원할 수 있기 때문이지요.    그리고 수시1차에 가장 많은 인원을 선발하기 때문에 수시 1차가 유리하기도 합니다.    정시에는 선발인원이 적어서 합격하기가 상대적으로 엄청 어렵지요. 

자동차딜러과에 합격해서 입학하면 자동차영업에 필요한 모든 것을 가르칩니다.  자동차에 대해서 몰라도 입학 후 체계적인 교육을 받을 수 있기에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자격증으로는 자동차영업중개사 자격증이 있습니다.^^

자동차딜러과님의 댓글

자동차딜러과 작성일

운동선수 출신이 자동차딜러로 성공하는 경우가 많고, 오히려 강점이 되지요.  용기를 가지고 도전하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