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딜러과 > 입학상담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입학정보/상담

실전 같은 실습과 이론 교육의 병행으로 졸업 전 이미 프로 딜러!

입학상담게시판

자동차 딜러과

페이지 정보

작성자 민철희 댓글 1건 조회 888회 작성일 2018.06.04 pm19:00

본문

안녕하세요. 자동차 딜러가 꿈인 고등학교2학년 민철희 입니다. 몇달전 국내 유일한 자동차 딜러학과가 있다는 정보를 듣고 대경대학교 자동차 딜러학과를 목표로 하고있습니다.자동차 딜러학과는 수능으로 모집을 하지않는다고 들었는데  정시모집과 수시모집  일반전형 차이가 무엇인가요? 내신성적은 전과목을 보는것인지  학교에서 배우는 한문 과목 등도 포함하는지 아니면 주요 과목만 보는지 궁금하네요.그리고  남양주 캠퍼스도 생긴다고 들었는데 딜러학과도 들어가나요?? 꼭 대경대에 들어가고싶습니다.

#대경대학교 #자동차딜러전공 #자동차딜러 #자동차딜러사관학교 #자동차영업 #자동차판매 #영업 #세일즈 #벤츠 #BMW #포드

댓글목록

자동차딜러과님의 댓글

자동차딜러과 작성일

내신은 전과목을 반영을 합니다.  면접 100%로 선발하는 독자전형을 제외하고 모든 전형을 면접을 70%를 반영합니다.    면접에서 합격여부가 결정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면접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 성실성과 자동차딜러가 되고자하는 열정과 의지이니까 참고하고요.  내년에 하계진로캠프에 참가하는 것이 합격의 지름길임을 알려드립니다.
수시(수시 1차 70%, 수시 2차 25%)에 95%를 선발하기에 수시 1차부터 지원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자동차딜러과는 아직까지는 남양주 캠퍼스에 생길 계획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