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딜러과입학문의 > 입학상담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입학정보/상담

실전 같은 실습과 이론 교육의 병행으로 졸업 전 이미 프로 딜러!

입학상담게시판

자동차딜러과입학문의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하연 댓글 1건 조회 908회 작성일 2018.06.06 am11:28

본문

안녕하세요 저는 평소 자동차에관심이많아 자동차딜러가되고싶은 인문계 고등학교3학년 김하연이라고합니다. <br/>강원도 원주에서 학교를 다니고있는데 자동차 딜러가 너무되고싶어 지원을 희망합니다.내신은 7등급정도 이며 정말 꼭 입학하고싶습니다. 그래서 조금 이 과에 대해서 알고싶습니다. 경쟁률이 어느 정도인지알고싶습니다!! <br/>정말.이 학교 이 과가 아니면 정말 힘들것같습니다. 자동차 딜러가되려면 무슨노력을해야하는지 뭘해야하는지 궁금합니다.

#대경대학교 #자동차딜러전공 #자동차딜러 #자동차딜러사관학교 #자동차영업 #자동차판매 #영업 #세일즈 #벤츠 #BMW #포드

댓글목록

자동차딜러과님의 댓글

자동차딜러과 작성일

자동차딜러과는 전형차수(수시 1, 2차,  정시)와 전형구분(일반, 특성화, 농어촌, 독자전형, 저소득, 만학도 등)에 따라서 많은 차이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5:1~20:1까지 다양합니다. 
하연군처럼 의지와 열정이 있으면 충분히 합격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딜러가 되려면 고등학교 생활에 충실히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고요.  합격하기 위해서 본 게시판 질문과 답변을 2년정도 분량을 읽어보면 면접을 잘 볼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현재 고 3이니까 7월 21일~22일(1박 2일) 실시하는 자동차딜러과 하계진로캠프에 참가하면 가장 많은 도움이 될겁니다.  충분히 활용하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