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딜러가 꼭 되고싶습니다. > 입학상담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입학정보/상담

실전 같은 실습과 이론 교육의 병행으로 졸업 전 이미 프로 딜러!

입학상담게시판

자동차딜러가 꼭 되고싶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성준 댓글 1건 조회 973회 작성일 2018.06.08 am04:18

본문

안녕하세요! 교수님 저는 광주에 인문계고등학교를 재학중인 3학년 김성준 입니다. 제가 1학년 1학기까지는 학교를 잘다니다가 방학 후 2학기부터 학교를 거의 나가지 않게되었습니다. 여러가지 생각중에 이학교를 계속 다니면 내가 좋아하는 거를 찾을수있을까 공부만 하라고 하는학교 항상 앞에서만 인성을 속삭이고 대부분 공부만 하라는 학교를 내가 정말 다니고 싶어서 다니고있는걸까 그렇게 방황을 하던도중 올해 대경대학교 자동차딜러과 라는 학과를 보게되고 그때부터 자딜과를 자주 보고있습니다. 옛날부터 자동차를 너무 좋아했고 자동차 아니면 하고싶은 일이 있을까 할정도로 자동차를 좋아합니다. 대경대학교를 들어가고싶은데 1학년2학기 2학년 1,2학기 전부 시험을 안봐서 전부 9등급입니다.. 학교를 나가지않아서 출석부도 많이 좋지않아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자동차를 보며 팔수있는 자동차 딜러가 되고싶습니다 .교수님의 소중한 말씀 기다리겠습니다.

#대경대학교 #자동차딜러전공 #자동차딜러 #자동차딜러사관학교 #자동차영업 #자동차판매 #영업 #세일즈 #벤츠 #BMW #포드

댓글목록

자동차딜러과님의 댓글

자동차딜러과 작성일

성적보다는 열정과 성실성이 더 중요합니다.    꼴찌가 일등이 될 수 있는 분야가 자동차딜러 분야 입니다. 
독자전형은 면접 100%로 선발하고 있고,  그 외 나머지 전형은 내신 30%+ 면접 70%로 선발하기에 자동차딜러가 되는 것이 꿈이라면 용기를 가지고 도전하기 바랍니다. 
하계진로캠프에 참가하면 독자전형으로 지원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지니까 적극 활용하기 바랍니다. 
진로캠프에 참가하면 개별 맞춤식 상담도 가능하니 많은 도움이 될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