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딜러가 되고싶은 여학생입니다. > 입학상담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입학정보/상담

실전 같은 실습과 이론 교육의 병행으로 졸업 전 이미 프로 딜러!

입학상담게시판

자동차딜러가 되고싶은 여학생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권유진 댓글 1건 조회 1,115회 작성일 2018.08.16 pm23:22

본문

오늘 충렬여고에서 대경대학교 입시설명회를 듣고 자동차딜러에 도전하고 싶어졌습니다. <br/>1) 자동차 딜러라는 직업이 남성에게 유리하지 않나요? 학과 특성상 여자가 매우 적은 것 같은데 자동차딜러가 여자면 앞으로의 전망이 어떨까요? <br/> <br/>2)입학 관련해서 면접이 70%라고 하는데 면접질문도 예시 정도 홈페이지 있으니까 참조하라고 하는데 어디서 확인가능한가요? <br/> <br/>3) 자동차 딜러 직업을 알아보니 다들 밑바닥부터 시작한다고 하는데 여기 학과를 나와도 신입사원에서 시작하는 거죠?

#대경대학교 #자동차딜러전공 #자동차딜러 #자동차딜러사관학교 #자동차영업 #자동차판매 #영업 #세일즈 #벤츠 #BMW #포드

댓글목록

자동차딜러과님의 댓글

자동차딜러과 작성일

1. 자동차딜러라는 직업은 여성에게 더 잘 어울리는 직업이기도 합니다.  실제 현업에서 여성이 판매왕인 경우도 많구요. 
2. 본 입학상담게시판에 여러번 올려져 있으니 검색을 해서 보거나 또는 2년 정도의 질문과 답변을 읽어보는 것이 면접시에도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봅니다.
3. 밑바닥?  모든 직장에서 처음들어가면 신입사원이지요.    질문의 의미를 잘 모르겠네요.
  요즘은 대학을 졸업을 한다고 해도 취업하기가 어렵고, 취업을 하더라도 연봉이 그리 높지 않지요.  자동차딜러과를 졸업하면 취업(2학년 1학기 마침과 동시에 취업이 확정됨)도 걱정이 없구요.  연봉도 타업종과는 비교가 되지 않습니다.    그 이유는 자동차딜러를 양성하는 교육기관이 대경대학교 자동차딜러과가 유일하고, 자동차딜러 관련 전문적인 교육을 하기 때문이지요.  무엇보다도 세일즈도 기술이라는 점입니다.    전문적인 교육을 받기에 취업 후 판매성과가 남다르지요.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아래 교수님께 전화나 문자로 상담하기 바랍니다.  방문상담도 좋구요.
상담교수 연락처 : 자동차딜러과 학과장 김송병 교수 010-8003-6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