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경대학교질문있어요! > 입학상담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입학정보/상담

실전 같은 실습과 이론 교육의 병행으로 졸업 전 이미 프로 딜러!

입학상담게시판

대경대학교질문있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고** 댓글 1건 조회 923회 작성일 2020.03.12 am02:31

본문

<p>안녕하십니까 저는 올해로 고1되는 광주사는 남학생입니다 제가 중3때부터 자동차딜러라는 꿈을 가지고 한걸음씩 전진하면서 더 명확하게 자동차딜러라는 꿈을 꼭 이루고 싶어서 자동차에 대해 공부도 해보고 후기도 보고 싹 보면서 혹시라도 뭐가 올라오나 매일 확인하는데 궁금한 사항이 있어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br /> 1.자동차딜러학과에서 중요하게 여기는것이 무엇인가요?<br /> 2.영어는 자동차에 관련 용어에 대한 영어는 필요하는건 알지만 토익이 들어가나요?<br /> 3.하계캠프가 있는걸로 압니다 고3위주 선착순인가요?<br /> 4.내신이 고2때까지만 들어가나요?<br /> 5.셰일즈의 정석이란 교수님의 책을 읽었는데 혹시 다른책도 있나요?<br /> 늦은시간에 죄송합니다 궁금해서 물어봤어요ㅠㅠ나중에 꼭 들어갈 예비 학생입니다. <br /> 꼭 기억해주세요!</p> <p> </p> <p>-&gt;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하여 익명 처리 하였습니다.</p>

#대경대학교 #자동차딜러전공 #자동차딜러 #자동차딜러사관학교 #자동차영업 #자동차판매 #영업 #세일즈 #벤츠 #BMW #포드

댓글목록

자동차딜러과님의 댓글

자동차딜러과 작성일

우리 학과에는 고훈성군처럼 중학교때부터 관심을 가진 학생들이 많습니다.  특히 우리 학과에 입학하는 학생들을 보면 하나같이 자동차딜러가 되고자하는 열정과 의지가 아주 강하지요. 그래서 입학 후에도 열심히 대학 생활도 하고, 취업 후 억대연봉자가 많은 것도 이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훈성군은 고1인만큼 아직 시간이 많으니까 여러 가지로 잘 고려해서 본인의 진로를 명확히 하기를 바랍니다.
 
간략히 답변을 하자면
1번 답변 : 질문이 너무 광범위해서 학과 홈페이지 참조하거나 전화상담하기 바랍니다.
2. 토익은 성적에 반영하지 않습니다. 
3. 하계캠프는 신청자가 많기에 고3 위주로 선발을 하고 신청하는 순서대로 선발합니다.
4. 내신은 고3 1학기까지 반영됩니다.
5. 자동차딜러과 관련 분야에 여러 가지 책이 있습니다.  입학 후에 읽어도 늦지 않습니다. 
  고 3때 하계진로캠프에 참가하면 매우 유익한 정보를 알 수 있으니 그 기회를 잘 이용하기 바랍니다.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아래 연락처로 전화나 문자 상담하기 바랍니다.
자동차딜러과 교수 김송병 010-8003-6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