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경대학교 자동차딜러과 2022학년도 신입생 명찰 수여식 및 선후배 대면식 개최 > 학과행사 사진

본문 바로가기

학과활동

실전 같은 실습과 이론 교육의 병행으로 졸업 전 이미 프로 딜러!

학과행사 사진

대경대학교 자동차딜러과 2022학년도 신입생 명찰 수여식 및 선후배 대면식 개최

페이지 정보

본문

 대경대학교 자동차딜러과 2022학년도 신입생 명찰 수여식 및 선후배 대면식 개최

지난 4월 13일에 신입생들의 입학을 축하함과 동시에 선후배 간에 상견례 겸 소통의 장이 대경대학교 본관 216호 DK모터스에서 열렸습니다.

 

자동차딜러과는 억대연봉의 전문 자동차 세일즈맨을 양성하는 과로서, 졸업 동시에 재학생 90%가 넘게 취업이 확정이 되는 전국 최초! 전국 유일!의 취업에 특화된 과 입니다!

 


자동차딜러과에서는

 

첫번째로 진입장벽이 낮은 자동차 딜러 취업시장에서 전문지식을 갖출 수 있습니다.


자동차 딜러과는 국내 최초 유일한 과이기에 자동차 딜러를 지원하는 일반인들에 비해 전문 지식을 갖출 수 있습니다.

쉽게 도전할 수 있는 편인 직종에서 전문 지식을 갖춘다는 것은 취업시장에서 굉장히 유리하게 작용하지 않을까요?

 

 

두번째로는, 실무와 이론을 병행하기에 실제 필드에 나갔을때 유리한 조건을 갖출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수업으로는 롤플레이를 통하여 실제 딜러가 되었을때 고객님을 어떻게 응대하는지 하나부터 열까지 직접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실제 업무현장에서 어떤식으로 딜러들이 일을하는지 미리 경험하고 취업을 할 수 있다는 것이 확실한 자동차딜러과의 강점입니다.

 

 

세번째로는, 실무 경험이 있으신 훌륭한 교수진님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단순히 이론으로만 배우신 교수님들이 아닌, 실제 마케팅 혹은 영업 관련 직종에 계셨던 실무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신 교수님들이 계시기에,

학생들이 실제 업무 현장에 대한 팁을 더욱 자세히 얻어갈 수 있습니다.


실제로 작성자 또한 교수님들께 영업의 스킬을 굉장히 세세하게 전수 받고 있습니다.

이러한 자부심과 전통을 잇고자

우리 자동차딜러과에서는 매년 선후배와의 상견례를 통해 선배가 느끼는 자부심과 긍지를 신입생들의 이름을 새긴 명찰을 달아줌으로써

소통하며 발전시켜나가고 있습니다.

 

자동차 딜러를 꿈꾸고 계신 분들은 대경대학교 자동차딜러과 입학에 도전하셔서 그 꿈을 확실하게 이루시길 바랍니다.

 

 

#대경대학교 #대경대

#자동차딜러과 #자딜과

#전국최초 #전국유일

#억대연봉 #취업 #취업잘되는 #취업잘되는학과

#BMW #벤츠 #아우디

#폭스바겐 #푸조 #포드 #링컨

#현대자동차 #기아자동차

#도요타 #렉서스

#볼보 #MINI

#인증중고차

#자동차딜러 #카마스터 #카세일즈컨설턴트

#입학이곧취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