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관련 문의 드립니다! > 입학상담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입학정보/상담

실전 같은 실습과 이론 교육의 병행으로 졸업 전 이미 프로 딜러!

입학상담게시판

입학관련 문의 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성*용 댓글 1건 조회 629회 작성일 2022.03.25 am11:54

본문

안녕하세요 22년도 4월 전역 예정인 현역군인입니다. 전역 앞두고 미래를 고민하던 중에 대경대학교 자동차딜러과를 알게되었는데 너무 가고싶은 학과라서 문의 드립니다!<br /><br /> 1. 현재 대학교는 관광관련학과 2학년 1학기까지 마치고 휴학상태인데 대경대로 편입을 해야할지 아니면 재입학을 해야할지 고민입니다..<br /><br /> 2. 제가 찾아봤을때 편입을 한다면 2학년으로 들어간다고 알고있는데 맞는것인지, 맞다면 다른 학생들보다 수업을 듣는 기간이 1년이나 짧아지는데 그런 부분에 대한 부족함은 없을지 궁금합니다! <br /><br /> 3. 23년도로 편입이나 재입학을 한다고 했을때 지금부터 준비해야할게 무엇이 있을지 궁금합니다.<br /><br /> 4. 편입시 전적대학성적이 50% 반영된다고 알고있는데 평균적으로 편입합격자의 성적이 어느정도 되는지 궁금합니다!<br /><br /> 23년도 입학은 아직 이른 얘기이기도 하고 편입이나 재수하여 입학하는 경우에 대한 내용은 인터넷을 찾아봐도 알아보기가 어려워서 여쭤봅니다ㅜㅜ

#대경대학교 #자동차딜러전공 #자동차딜러 #자동차딜러사관학교 #자동차영업 #자동차판매 #영업 #세일즈 #벤츠 #BMW #포드

댓글목록

자동차딜러과님의 댓글

자동차딜러과 작성일

1. 우리과 편입에 대한 답변을 먼저 드리면, 전문대학의 경우에는 2년제로 운영되기 때문에 졸업을 한 후에 편입이 가능합니다.  2학년 1학기 수료인 상태에서는 모든 전문대학에 편입이 불가능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올해 입시기간에 응시하여 신입생으로 (재)입학하시는 것을 권고드립니다.
2. 위의 답변과 마찬가지로 수료가 인정되는 과목이 있을 수는 있으나 학년 편입학은 사실상 불가능하니 이 부분은 아래 안내 되는 연락처로 연락하시어 상담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3. 이미 내신 성적은 확정된 상태이니 면접 준비와 여력이 된다면, 영업 관련 서적이나 정보를 탐색하여 개별적으로 지식을 습득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우리 학과 홈페이지와 우리 자동차딜러과 학생들이 포스팅한 블로그 글 검색하시면서 면접 준비하시는 것도 좋은 팁이 될 것 같습니다.
4. 우리 자동차딜러과에 입학시 전적대학 성적은 반영되지 않으며, 본인의 내신과 면접점수가 지원 분야와 전형에 따라 반영되오니 이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잘 아시겠지만, 자동차딜러과는 전국에서 최초로 개설되어 현재도 전국 유일한 학과로 2022학년도 2월 기졸업자의 취업률은 90%가 넘으니 이 점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아래 연락처로 전화나 문자 상담 받으시기 바랍니다.

자동차딜러과 학과장 이태훈 교수 010-9042-96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