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신 질문,학과 질문 > 입학상담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입학정보/상담

실전 같은 실습과 이론 교육의 병행으로 졸업 전 이미 프로 딜러!

입학상담게시판

내신 질문,학과 질문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준혁 댓글 1건 조회 710회 작성일 2022.05.18 am08:36

본문

현재 일반계고등학교 2학년에 재학중인 학생입니다 <br /> 현재 내신 등급은 4등급 후반에서 5등급 중반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br /> 이정도면 내신은 괜찮을까요? <br /> 제가 학과가 궁금하여 학과를 개인적으로 견학을 가보아도 될까요? <br /> 자동차에 대한 열정,자동차 딜러에 대한 열정은 매우 강합니다!!<br /> 마지막으로 내신+정시 최저등급이 있는가요??

#대경대학교 #자동차딜러전공 #자동차딜러 #자동차딜러사관학교 #자동차영업 #자동차판매 #영업 #세일즈 #벤츠 #BMW #포드

댓글목록

자동차딜러과님의 댓글

자동차딜러과 작성일

반갑습니다.

대경대학교 자동차딜러과 이태훈 교수입니다.
현재 2학년 재학 중인 상황이므로 2024학년도 입학 예정인 것으로 사료됩니다.
질문하신 내신 반영 여부에 대해서는 현재로서는 정확하게 답변을 드릴 수가 없으나, 현재의 등급을 유지하거나 조금 더 상향시킨다면 합격은 무난할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기본적으로 우리 과의 경우 수시 1차 전형에서 대부분 입학이 확정되기 때문에 수시1차에 포커스를 맞추고 준비하는 것이 유리하며, 일반적으로 수시 1차의 전형은 내신 30% + 면접 70%의 비율로 평가되기 때문에 이 점 유의하셔서 학업과 함께 다양한 진학 관련 학과에 대한 직간접적인 경험을 쌓기를 추천해드립니다.
진학 전 운전면허 취득은 물론, 영업 관련 책을 보면서 지식을 쌓는다거나 유튜브를 활용한 정보의 탐색 등이 도움이 될 것으로 판단이 됩니다.

기타 문의 사항은 아래 안내되는 연락처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대경대학교 자동차딜러과 학과장 이태훈 교수 010-9042-96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