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문의있어용 > 입학상담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입학정보/상담

실전 같은 실습과 이론 교육의 병행으로 졸업 전 이미 프로 딜러!

입학상담게시판

입학문의있어용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호 댓글 1건 조회 824회 작성일 2021.02.24 pm19:25

본문

<p>저는 여수에 사는 이번에 고등학교2학년 이된 학생이고 저는 고등학교1학년 초부터 자동차딜러를 꿈꿔온 학생입니다 입학하는데 궁금하게 있어서 글을 써봅니다<br /> 1.고등학교때 성적이 좋지않아도 괜찮은가?<br /> 2.입학하고 졸업후에 취업할때 고등학교 성적을 보는가?<br /> 3.현재 저자 김영선교수님이 쓰신 세일즈정석이란 책을 읽었는데 이외에 입학때 도움을 줄만한,읽으면 좋을만한 책이있나요? <br /> 4.면접에서 가장 중요하게 보는것?<br /> 5.대경대학교 자동차 딜러과의 농어촌전형 경쟁률?<br /> 꼭 입학하겠습니다!!!!!!!!!</p> <p> </p> <p>-&gt; 개인정보법에 의거하여, 익명 처리하였습니다.</p>

#대경대학교 #자동차딜러전공 #자동차딜러 #자동차딜러사관학교 #자동차영업 #자동차판매 #영업 #세일즈 #벤츠 #BMW #포드

댓글목록

자동차딜러과님의 댓글

자동차딜러과 작성일

안녕하세요^^
자동차딜러라는 좋은 직업에 꿈을 가짐에 격려를 드립니다.
1. 고등학교대 성적
-> 일반전형과 특별전형이 있습니다. 교수님과 상담을 통해 유리한 전형을 선택하면 좋습니다.
2. 입학하고 취업할 때 고등학교 성적
-> 취업할 때는 대학교의 성적만 봅니다. 고등학교 성적은 거의 포함되지 않습니다.
3. 관련 책
-> 김영선 교수님의 세일즈 정석외 자동차 그리고 세일즈와 관련된 모든 책을 읽으시면 도움이 됩니다. 다양한 정보를 습득하시기 바랍니다.
4. 면접에서 중요한 점
-> 면접에서는 자신의 의지와 용기 그리고 자동차딜러가 되어야 겠다는 부분을 중점적으로 질문을 합니다.(입학상담게시판을 최소 2년치 자료를 찾아보세요^^)
5. 농어촌전형 경쟁률
-> 농어촌전형 경쟁률은 상당히 높습니다. 뽑는 인원이 1~2명 정도 입니다. 교수님과 지속적으로 상담을 하시어 전형 선택을 해야 유리합니다.
아래 기재된 연락처로 상담하시기 바랍니다.

이태훈 교수 010-9042-96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