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문의 입니다 !! > 입학상담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입학정보/상담

실전 같은 실습과 이론 교육의 병행으로 졸업 전 이미 프로 딜러!

입학상담게시판

입학문의 입니다 !!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정*종 댓글 1건 조회 1,069회 작성일 2021.02.28 am01:20

본문

안녕하세요!! 저는 인천에 한 고등학교에서 재학중인 고등학교 3학년 학생입니다!! <br /> 어렸을 때 부터 자동차에 관심이 많았지만 항상 꿈과 진로가 확실하지 않았던 제가 고등학교 2학년 즈음부터 우연히 대경대학교 자동차 딜러과를 접하게 되어 자동차 딜러에 흥미를 가지게 되었고 지금은 대경대학교 자동차 딜러과 입학을 목표로 꿈을 키우고 있습니다!! 자동차 딜러과에 대해 아직 모르는게 많지만 궁금한 점들이 있어서 이렇게 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br /><br /> 첫번째 , 수능시험을 보는 것은 꼭 필수인가요??<br /> 두번째 , 2021년도 자동차 딜러과 진로체험캠프를 이번 연도에도 진행하시는지 알고 싶습니다!!<br /> 세번째 , 졸업 후 취업을 자신이 원하는 지역으로 갈 수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br /> 네번째 , 자동차 딜러과에도 수도권 학생들이 많이 지원하고 많이 오는지 알고 싶습니다!!<br /><br /> 코로나 여파로 인해 상황이 많이 좋지 않은 상황이지만 우리 모두 이겨낼거라 믿습니다!<br /> 중요한 시간 제 긴글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br /><br /> -&gt; 개인정보법에 의거하여 , 익명 처리하였습니다.

#대경대학교 #자동차딜러전공 #자동차딜러 #자동차딜러사관학교 #자동차영업 #자동차판매 #영업 #세일즈 #벤츠 #BMW #포드

댓글목록

자동차딜러과님의 댓글

자동차딜러과 작성일

안녕하세요.
첫째, 수능시험을 보는 것은 꼭 필수인가요??
-> 수시모집은 수능시험을 반영하지 않습니다.
-> 수시모집 기간 중 지원하시면 됩니다.
둘째, 2021년도 자동차 딜러과 진로체험캠프를 이번 연도에도 진행하시는지 알고 싶습니다!!
-> 자동차딜러과 진로캠프는 여름방학 기간 중 개최됩니다.
-> 사전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할 계획입니다.
셋째, 졸업 후 취업을 자신이 원하는 지역으로 갈 수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 졸업 후 자신이 원하는 지역으로 대부분 취업을 합니다.
-> 취업 지역을 학과 교수님이 도움을 줍니다.
넷째 , 자동차 딜러과에도 수도권 학생들이 많이 지원하고 많이 오는지 알고 싶습니다!!
-> 자동차딜러과 특성상 수도권 학생의 비중이 상당히 큽니다.(약 40%)

아래 기재된 교수님께 연락하여, 개인상담 꼭 받으세요!
학생의 꿈을 응원합니다^^
이태훈 교수 010-9042-9633